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0-15 21: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부여군은 오는 17일 오전 7시부터 18일 오전 7시까지 부여군 내 주요 도로 35개소를 대상으로 2019년 교통량 조사를 실시한다.

 

군에 따르면 교통량 조사지점은 국가 지방 지원도 1개 지점, 지방도 14개 지점, 군도20개 지점 등 총35개소며 조사원이 각 지점의 교통 소통에 저해가 없는 길을 선정해 가장자리 안전한 장소에 배치해 상하행선 양방향을 통과하는 차량대수를 차종별, 방향별, 시간대별로 측정한다.

 

군은 정확한 조사를 위해 관내 읍면 업무 담당자를 대상으로 사전교육을 실시할 예정이며 점검반을 편성해 도로 교통량 조사 상황을 수시 점검하고 조사지점 관측소별로 표지판 등 안전시설물을 설치해 교통흐름에 방해를 주지 않도록 관리할 방침이다.

 

군 관계자는 “교통량 조사가 원활히 수행될 수 있도록 조사 관측소를 통과할 때 서행 운전으로 조사에 협조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교통량 조사 결과는 도로의 계획과 설계, 운영 등의 기초자료와 도로교통과 관련된 다양한 분야의 연구 기초자료로 제공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2586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