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0-15 21:10:0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천군은 노박래 군수와 군 산하 실과장 등 직원 80여명이 모인 가운데 새로운 내일을 여는 행복한 서천 비전 달성을 위한 2019년 3분기 핵심전략사업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는 장항국가산단 선도기업 유치 등 군수 공약사항 84개, 서천 청년 행복기금 설치 등 가족행복도시 핵심사업 15개, 행복나눔 마을공동체 활성화 사업 등 균형발전사업 3개, 핵심 현안 사업 18개로 구성된 120개 핵심전략사업의 추진상황과 문제점, 대응 방안에 대한 열띤 토론이 이뤄졌다.

 

서천군은 분기마다 핵심전략사업 추진상황 보고회를 개최해 핵심사업의 추진상황과 문제점을 점검하고 있으며 핵심전략사업의 지속적인 점검을 통해 부서 간 사업 내용과 추진상황을 공유하고 성과 중심의 목표 지향적 군정을 추진할 계획이다.

 

노박래 군수는 “이번 보고회는 핵심전략사업의 전반적인 추진상황을 확인하고 부진한 부분들을 조율키 위해 마련됐으며 브라운필드, 해양바이오 산업 등 서천군의 미래 성장동력이 될 핵심전략사업들을 차질 없이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258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