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0-14 21:4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부여군은 여성문화회관에서 부여군 6급 이상 여성공직자 100여명을 대상으로 박정현 부여군수와 간담회를 가졌다.

 

부여군 6급 이상 여성공직자들에 대한 업무 추진의 노고를 격려하고 양성 평등한 조직문화 개선을 위해 마련된 이날 간담회는 그 동안 의견수렴을 거쳐 접수된 건의사항에 대한 박 군수의 질의응답과 애로사항 청취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간담회는 주로 여성 주무팀장 배치, 부 읍면장 성별 할당제, 소수직렬 팀장 복수직위 전 부서 확대 등 인사문제와 관련된 건의가 많았으며 일과 가정이 양립할 수 있는 청사환경 조성 등 근무환경 개선에 대한 건의가 뒤를 이었다.

 

박정현 부여군수는 인사말에서 “21세기는 여성(Female), 감성(Feeling), 상상(Fiction)이 빛을 발하는 3F의 시대며 우리군 신규 여성공무원의 성비는 50%를 넘어 60%에 육박하고 있으며 양성 평등한 조직문화 조성을 위해 남녀 성별로서 역할 구분과 편견을 갖지 않고 유리천정으로 인한 성차별로 이어지지 않도록 군정에 힘 쓰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258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