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9-19 21:5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천군 장항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서천군청소년수련관에서 관내 독거노인 50명이 참여한 가운데 은빛나래 생신잔치를 열었다.

 

은빛나래 생신잔치는 장항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3회째 진행하고 있는 특화사업으로 노인들과 생일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 행복한 노년을 응원코자 마련됐으며 노박래 서천군수, 조동준 서천군의회의장 등이 참석해 주민들의 건강과 장수를 기원했다.

 

이날 행사는 협의체와 희망나눔 업무 협약을 체결한 해양생물자원관과 장항읍 좋은 이웃 9호인 서천군새마을금고에서 기념품을 전달하고 자원봉사에 참여해 원활한 행사 진행을 도왔다.

 

또 서천군청소년수련관과 성일복지원에서 장소와 차량 지원 등을 통해 행사 진행을 도왔고 성일어린이집, 장항고고장구동아리, 장항색소폰동호회, 가수 임홍 씨가 재능을 나누며 눈과 귀가 즐거운 공연을 주민들에게 선사해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 됐다.

 

오세대 협의체 민간위원장은 “바쁜 와중에도 주민들을 위한 뜻 깊은 행사에 동참해준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지역 주민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통해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생활에 도움이 될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252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