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3-13 18:30:25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홍성군 광천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운영하는 필락(Feel-樂) 청소년봉사단이 지난 10일 사랑의 연탄 배달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사랑의 연탄배달 봉사는 한 독지가의 후원과 함께 광천읍 맞춤형복지팀과 광천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필락 청소년 봉사단이 협력하여 진행했다. 

연탄을 후원받은 한 노부부는 “3월이 왔음에도 아직 날씨가 추워 몇 장 남지 않은 연탄을 보면서 걱정이 많았는데 학생들이 직접 연탄을 배달해줘 고맙다”고 말했다. 

연탄 배달 봉사활동에 참여한 필락 청소년봉사단원 A 학생은 “봉사를 통해 연탄이 필요한 가정에 직접 배달하게 돼 기쁘며 작은 것부터 실천해 지역에 도움이 되는 봉사활동에 지속적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천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운영하는 필락 봉사단은 시니어 봉사단과 청소년 봉사단으로 구성돼 있으며 광천읍 맞춤형복지팀과 지역사회가 연계해 촘촘한 복지서비스 제공을 통해 지역을 아끼고 사랑하는 건강한 시니어 청소년이 돼 지역 내 봉사활동을 활성화할 것을 목적으로 구성됐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25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