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9-09 21: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천군 이통장연합회는 서천국민체육센터에서 제1회 전국이통장연합회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행정의 최일선에서 주민과 공무원 간의 가교 역할을 하는 이장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상호 화합과 우의를 다지기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에는 노박래 서천군수를 비롯해 조동준 서천군의회 의장, 김태흠 국회의원, 전국이통장연합회 충남도 지부장과 충남도 시군 지회장 등 500여명이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대형 제기차기, 볼링 축구, 신발 투호 종목으로 이뤄진 읍면 대항 체육 경기, 흥을 뽐내는 노래자랑, 행운권 추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김성흠 서천군지회장은 “이번 체육대회를 통해 그간 쌓였던 스트레스를 다 털어버리고 이장 간 화합을 다지는 뜻 깊은 하루가 됐으며 더 나아가 서천군 이장으로 자부심을 가지고 군의 발전과 군민화합을 위해 더욱더 힘을 모으겠다”고 말했다.

 

노박래 서천군수는 “이곳에 모인 이장님들은 지역발전과 군민들을 위해 평소 헌신해온 분들이며 군민과 행정이 소통할 수 있는 중추적 역할을 하는 핵심이며 행정의 최일선에서 발전적이고 단결된 모습으로 희망찬 서천을 건설키 위해 힘써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250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