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8-27 21:4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천군 종천면은 종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희망종천후원회가 공동으로 추진한 2019 희망의 나눔 동전 모으기를 통해 총120만원을 모금했다.

 

작년 12월 종천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행운을 불어 넣어 줄 저금통 350개를 제작해 배포했으며 이달까지 모금 행진을 이어가 온 마을이 함께하는 분위기 확산으로 주민들의 사랑이 담긴 모금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

 

김영식 위원장은 “조금씩 모인 주민들의 사랑이 이렇게 큰 결과를 만들어내 아주 기쁘게 생각하며 주민들의 정성이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되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신창용 종천면장은 “티끌 모아 태산이라는 말처럼 작은 동전을 모으면 큰돈이 되고 이는 어려운 이웃에게 큰 힘이 될 수 있을 것이며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작은 것부터 실천하는 사랑의 나눔 실천 활동이 더욱 확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주민들을 위해 봉사하고 노력해오는 종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희망종천후원회는 공적 지원이 닿지 못하는 소외계층에 꾸러미 지원, 보행 보조기 지원, 돋보기 지원, 국(good) day 지원 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247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