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8-26 20:5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천군은 서천특화시장에서 상인과 사업관계자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서천특화시장 지역 선도형 시장 육성사업 설명회를 개최했다.

 

서천군과 시장 상인회는 지난 3년간의 문화 관광형 시장 육성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마침내 올해 전국에서 유일하게 중소벤처기업부 지역 선도형 시장 육성사업에 선정되어 국비 9억원을 지원받는다.

 

지역 선도형 시장 사업은 전통시장과 지역의 역사, 문화, 관광자원 등을 연계해 내외국인 고객 유입촉진을 위한 지역 특화상품을 고도화하고 상인 조직화와 지역사회 상생 협력을 통해 지역 내 거점시장과 글로벌 명품시장으로의 성장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군은 2021년 6월까지 사업비 18억원을 투입해 특화상품과 서비스 개발, 마케팅과 홍보, ICT 융복합과 디자인 경영, 3대 서비스와 2대 역량 강화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노박래 서천군수는 “서천특화시장 지역 선도형 시장 육성사업의 적극적인 추진으로 전국을 대표하는 명품 특성화 시장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247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