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8-26 20:4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천군은 한산면 일원에서 전국 각지의 가족 여행을 원하는 관광객 20여명을 초청해 로드벤처 한산 체험단 행사를 개최했다.

 

군은 추리형 롤플레잉 투어, 로드벤처 한산을 통해 한산면을 여행하는 새로운 방법을 소개코자 이번 체험단 행사를 마련했다.

 

지난 7월부터 오픈한 로드벤처 한산은 한산면 25㎢ 규모의 현실 무대에서 추리 게임을 통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야외 추리 방탈출 형식의 게임으로 게임을 통해 여행지의 스토리까지 알아갈 수 있어 관광객들에게 여행의 의미와 재미를 모두 가져갈 기회를 제공하는 신개념 여행 방법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이날 체험은 서천군 한산모시 공예마을에서의 체험 프로그램인 미니 베틀 체험과 전통 다례체험으로 시작해 체험단은 한산소곡주 갤러리로 이동해 한산면 각 관광지의 이야기가 담긴 서프라이즈 한산 책을 이용해 미션을 수행하는 미니 로드벤처 한산, 빙고 게임 이벤트를 진행해 전반적인 한산면 관광지와 로드벤처 한산 게임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큰 테마인 로드벤처 한산의 게임 방법과 3가지 스토리 테마를 안내받은 체험단은 원하는 스토리를 골라 개별 자유 여행을 떠나는 것을 끝으로 행사 일정을 마무리했다.

 

이날 초등학교에 다니는 자녀들과 함께 참석한 한 체험자는 “서천군 한산면에 이런 다양한 여행지가 있다는 것을 이번 체험을 통해 알게 됐으며 게임을 진행하면서 자연스럽게 한산의 여러 여행지를 방문해 평소라면 지나쳤을 수도 있는 매력적인 장소들을 체험할 수 있어 가족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247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