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8-22 21:5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천군은 청소년수련관에서 서천어린이합창단 육성을 위해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 희망TV SBS, 서천군지역아동센터협의회와 함께 서천어린이합창단 캠프 개회식과 업무 협약식을 열었다.

 

1부는 2박 3일 일정으로 진행할 예정인 서천어린이합창단 캠프의 개회식을 2부는 서천군, 굿네이버스, 희망TV SBS, 서천군지역아동센터협의회 간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으로 진행되는 사업은 지난 2월 21일 서천어린이합창단과 서천주니어 오케스트라가 진행했던 행복희망서천 음악회의 후속으로 기획된 사업이다.

 

서천어린이 합창단의 뮤지컬을 준비하는 과정을 내달 8일과 15일 SBS의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에서 방영할 예정이며 뮤지컬은 오는 9월 21일 서천 문예의 전당 대강당에서 공연할 계획이다.

 

이날 노박래 서천군수는 “서천군의 아동들이 다양한 경험과 체험을 하면서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협력해준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올해와 내년을 아우르는 서천군의 슬로건인 아이들이 행복한 서천을 만들기 위해 아동을 위한 다양한 정책을 마련하고 추진하는 데에 온 힘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2465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