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8-13 21:30:02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천군 드림스타트는 군산 소재 영화관과 국립해양생물자원관에서 아버지 교육의 일환인 아빠랑 꿀잼 데이트하는 날 체험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아버지와 자녀만 함께 하는 체험활동으로 평소 아버지와 함께하는 시간이 부족했던 아동들에게 아버지와 함께하는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가며 서로에 대한 이해와 신뢰를 높이는 기회를 제공코자 마련됐다.

 

총 31명이 참여한 이번 프로그램은 먼저 참여자 가족이 함께 영화 관람을 하고 국립해양생물자원관에서 해조류 비누 표본 교실에 참여해 해조류의 특징과 종류에 대해 알아보기, 녹조류, 갈조류, 홍조류를 활용한 오감체험, 해조류 비누 표본 만들기, 전시실 해조류 건조표본 관찰 등 해양생물에 대한 교육을 듣고 체험을 하며 자원관을 관람하는 시간을 가졌다.

 

자녀와 함께 참여한 한 아버지는 “아이 엄마 없이 아이와 둘이서만 보낸 하루 동안 평소에는 몰랐던 아이의 새로운 모습도 알게 되고 자녀와 더 가까워질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 이었다”고 말했다.

 

노원래 사회복지실장은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한 아버지들이 자녀와의 소통을 통해 더욱 즐거운 가정을 꾸려나가길 기원하며 가족 간의 관계 개선과 기능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244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