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8-09 20:30:04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산시는 벌천포 해수욕장 일원에서 서산시 물놀이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

 

여름철 물놀이객이 증가하면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마련된 이날 캠페인에는 서산시청 공무원과 물놀이 안전관리요원, 대산인명구조대원 등 5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휴대폰 방수팩 1000개와 미니구급함 500개 등 물놀이에 필요한 용품을 배부하며 물놀이 전 준비운동, 구명조끼 착용, 물놀이 중 중간 휴식, 계곡과 바다 수심 확인, 물놀이 전 음주와 과식 금지 등 물놀이 안전수칙을 홍보했다.

 

특히 캠페인 장소인 벌천포 오토 캠핑장에서 충남도4-H본부와 충남도 농업기술원 주관으로 하는 충남 4-H페스티벌(4-H야영대회)이 개최돼 캠페인의 효과가 더욱 극대화 됐다.

 

시는 벌천포 해수욕장 이외 용현, 산수, 황락 계곡에서 물놀이 용품을 배부하며 안전캠페인을 이어갈 계획이다.

 

벌천포 해수욕장을 찾은 관광객은 “휴대폰 방수팩에 안전수칙이 적혀있어 경각심을 가지게 되며 덕분에 안전한 물놀이를 즐기다 돌아 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2435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