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8-06 22:4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산시는 시립합창단을 새롭게 이끌 신임 지휘자에 서형일 지휘자를 위촉했다.

 

이번 서산시 시립합창단 신임 지휘자 공개모집에는 총27명이 지원했으며 외부 전문가를 전형위원으로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과 실기심사를 통해 서형일 지휘자를 최종 선임했다.

 

서형일 지휘자는 “단원들 간 서로 소통하는 합창단이 됐을 때 시민들에게 사랑받는 문화단체로 성장할 수 있다고 믿으며 서산 시민에게 쉽게 다가가는 음악공연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서 지휘자는 서울신학대학교 성악 전공, 조지메이슨 대학교 합창지휘 전공으로 석사학위를 받았으며 아리조나 대학교 합창지휘 전공 박사과정을 수료하고 국립합창단 객원 부지휘자를 역임한 바 있으며 한세대학교 겸임교수로 활동하고 있다.

 

서산시 관계자는 “이번 지휘자 위촉을 통해 서산시 시립합창단이 보다 성장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수준 높은 공연을 통해 시민들에게 한발 더 다가서는 시립합창단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서산시 시립합창단은 2013년 8월 창단 이래 연1회 정기연주회를 비롯한 시민들과 직접 소통하는 찾아가는 음악회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문화 예술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2426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