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8-05 22:0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부여군보건소는 모유수유의 중요성과 모유의 장점을 널리 홍보키 위해 2019년 제19회 부여군 건강한 모유 수유아 선발대회를 오는 20일 부여군보건소 3층 다목적실에서 개최한다.

 

참가자격은 부여군에 거주하는 생후 4~6개월 모유 수유아로 참가신청서 1부, 주민등록등본, 사진, 아기수첩을 가지고 보건소나 가까운 보건지소에 방문해 오는 12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접수된 아기는 보건소에서 1차 서류심사 후 본 대회에 참가하게 되며 신장, 체중, 발달상태, 엄마와의 애착관계, 정서적 유대감 등을 심사하며 1등부터 3등까지 선발된 아기는 부여군 대표 자격으로 9월 5일로 예정된 충남도 건강한 모유수유아 선발대회에 참가하게 된다.

 

보건소 관계자는 “모유에는 아기에게 필요한 단백질과 비타민 등이 풍부하고 특히 초유에는 면역성분이 다량 농축돼 있어 건강한 아기로 성장하는 것을 도우며 모유의 장점을 알리고자 여는 이번 대회에 많은 모유 수유 어머님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2422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