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7-29 20:0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예산군은 지난 20일부터 봉수산 자연휴양림, 무한천 체육공원, 산성리 어린이 공원, 군청 천백년광장 등 4개 무료 물놀이장을 순차적으로 개장해 운영에 들어갔다.

 

예산군청 천백년광장 어린이 물놀이장은 개장식을 갖고 종이테이프 커팅, 오색빛깔 풍선날리기, 입수 전 준비체조, 어린이 축구게임, 키다리삐에로 공연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해 어린이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황선봉 군수는 어린이들과 함께 종이테이프를 커팅하고 오색 풍선을 날리며 천백주년 어린이 물놀이장 개장을 축하했다.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 개장하는 천백년광장 물놀이장은 넓은 조립식 수영장과 유아용 에어바운스 풀, 40m 길이의 대형슬라이드, 분수터널 등 지난해보다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또 주말에는 관내 기관 단체가 참여해 방수팩 꾸미기, 캐릭터 타투 등의 체험 부스와 닥터피시 존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친화적인 휴식 공간을 제공한다.

 

천백년광장 물놀이장 이용 대상은 예산에 거주하는 만3세부터 12세 아동으로 물놀이 시설 이용료는 무료며 수영모와 구명조끼 등은 유료로 대여 가능하다.

 

황선봉 군수는 “이번 4곳의 물놀이장 개장으로 어린이들이 즐거운 여름방학을 보낼 수 있길 바라며 어린이들을 위한 다양한 시책 마련에 힘 쓰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2402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