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산 관광자원, 대산항 중국 TV방송 탄다 - 중국 TV방송사, 충남관광 특집방송 서산해미읍성, 간월암, 대산항 등 취재 - 맹정호 서산시장 “서산 대산항 – 산둥성 웨이하이항 국제여객항로 의견…
  • 기사등록 2019-07-19 23: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산해미읍성, 간월암, 대산항 등 서산시의 주요 관광지가 중국 tv를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서산시는 충남관광 특집방송 제작팀인 중국의 주요 TV방송사를 초청해 팸투어를 실시하고 지역의 문화와 관광자원을 홍보했다.

 

충남도 주관으로 제작하는 충남관광 특집방송은 중국 관광객 유치활동의 일환으로 중국 TV방송사(장쑤, 산둥, 구이저우)와 인민망을 초청해 중국 현지인의 시각으로 충남 대표 관광자원, 축제, 체험활동 등 다양한 관광 상품을 중국 시청자에게 생생하게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들 제작팀은 18일과 19일 양일간 서산시를 방문해 지역대표 관광지이며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된 서산해미읍성, 낙조가 아름다운 간월암, 중앙 호수공원 야경을 카메라에 담았다.

 

또 서산 대산항과 중국 산둥성 웨이하이항 국제여객항로 신규개설이 확정돼 중국 관광객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맹정호 서산시장과 향후 국제여객항로 추진 계획과 중국 관광객 맞이 준비에 대해 인터뷰를 진행했다.

 

맹정호 서산시장은 “2022년 서산 대산항과 산둥성 웨이하이항 국제여객항로 신규 개설에 따라 많은 중국 관광객이 서산시를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관광객 맞이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으며 양국 지방정부의 신속한 협력을 통해 여객선 취항과 물류확대 등 활발한 교역이 이뤄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238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