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7-09 20:4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천군청소년수련관에서 운영하는 청소년운영위원회가 2019년 전국 청소년운영위원회 평가에서 우수 청소년운영위원회로 선정돼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장상을 수상했다.

 

전국 청소년운영위원회 평가는 여성가족부가 주최하고 한국청소년수련시설협회 주관으로 전국 300여개의 청소년운영위원회를 대상으로 1차 서면평가와 2차 PT발표를 통해 진행된다.

 

서천군청소년수련관에서 운영하는 청소년운영위원회인 비열한 녀석들은 비전의 열매를 맺는 녀석들이라는 뜻으로 올해 6기를 맞아 16명의 위원으로 구성돼 있다.

 

수련관은 청소년들이 원하는 바를 반영해 운영될 수 있도록 정기회의, 모니터링, 간담회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수련관과 프로그램 홍보를 위해 포스터 제작과 아웃리치 등의 다양한 홍보활동에 힘쓰고 있다.

 

사업 담당자인 정상은 청소년 지도사는 “활발한 청소년운영위원회 활동을 통해 청소년이 다방면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 뿌듯하며 비열한 녀석들이 청소년수련관의 주인으로서 청소년이 웃을 수 있는 서천 만들기에 더욱 힘쓸 수 있도록 옆에서 큰 힘을 보태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235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