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서천군 장항국가산단 1호 기업 선진뷰티사이언스, 본격 가동 - 지상 7층 규모 화장품 원료 생산 최첨단 제조 설비 갖춰 - 해외 수출 통해 연800억원 매출 성과 기대
  • 기사등록 2019-06-25 23:0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장항국가산업단지 입주 1호 기업 선진뷰티사이언스(주)가 장항공장 정식 준공식을 개최하고 본격 가동에 돌입했다.

 

이날 준공식은 이병철 선진뷰티사이언스(주) 회장과 이성호 대표를 비롯해 충남도 류재승 투자입지과장, 박여종 서천부군수, 해외 파트너, 기업관계자, 지역 주민 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지난해 3월 충남도, 서천군과 투자협약을 체결한 선진뷰티사이언스 장항공장은 범일건설(주)이 시공한 대지면적 4만5334㎡에 연면적1만390.77㎡ 규모로 500억원을 투자해 지난해 5월 착공을 시작하고 지상7층으로 건립됐으며 화장품 원료 생산 최첨단 제조설비를 갖췄다.

 

선진뷰티사이언스 장항공장에서 생산되는 화장품 원료는 유럽과 미국 등 해외 각지의 수출을 통해 연800억원 이상의 매출 성과를 올릴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지난달 스위스 DSM사와 수출 협약을 체결하고 기분 좋은 출발 신호탄을 쏘아 올린 선진뷰티사이언스는 50명 이상 지역 일자리 창출 등 서천 지역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또 점진적으로 안산공장의 제조시설을 장항공장으로 이전할 계획으로 추가 고용인력 창출 또한 예상되고 있다.

 

로레알, 샤넬 등 해외 화장품업체를 고객사로 세계 180여개 화장품 제조업체에 원료를 납품하는 선진뷰티사이언스는 2회 연속 글로벌 강소기업 선정, 일하기 좋은 중소기업 BEST of BEST 선정, 2018 올해의 일자리 대상에서 워라밸 모범기업 부문 수상 등 직원 만족도가 최상위인 기업이다.

 

노박래 서천군수는 “선진뷰티사이언스가 화장품 소재 전문 기업으로 세계에서 더욱 더 성장해 나가는 데 어려움이 없도록 군이 상생 협력의 파트너로 적극적인 관심을 가지고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231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