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6-24 21: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천군 한산면행정복지센터는 한산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한산보건지소와 함께 한산전통시장 일원에서 폭염 풍수해 대비 안전하고 건강한 여름나기 홍보 캠페인을 전개했다.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중심으로 진행 된 이번 캠페인 참여자들은 상인과 지역주민에게 생활안전 리플릿과 홍보물을 배부하고 여름철 폭염 등에 취약한 복지사각지대를 함께 발굴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산면 한 상인은 “폭염 풍수해에 취약한 이웃이 없는지 늘 살펴보겠으며 스스로도 기상상황을 늘 주의 깊게 확인하고 건강관리 수칙을 잊지 않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상일 면장은 “건강한 여름을 보내기 위해 매일 기상정보를 확인하고 충분한 수분 섭취와 적정 실내온도 유지가 중요하며 우리 한산 주민들이 무더위 풍수해로 인한 피해가 발생치 않도록 나와 내 이웃을 살펴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산면은 무더위쉼터 운영실태 점검, 주민교육, 비상연락망 구축, 취약계층 보호활동 강화 등 여름철 폭염과 풍수해로 인명과 재산피해가 발생치 않도록 노력을 다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231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