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6-18 20:0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천군 한산소곡주명품화사업단은 관내 소곡주 제조업체 63개소를 대상으로 한산소곡주 농촌융복합 컨설팅 실시에 돌입했다.

한산소곡주명품화사업단이 주최하고 목원대학교 산학협력단이 주관하는 이번 컨설팅은 경영과 마케팅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곡주 제조업체의 애로사항과 문제점을 해결키 위해 올 9월까지 3개월간 진행된다.

 

사전 수요조사를 통해 파악된 제조기술과 설비, 마케팅, 판로개척 등 9개 분야에 대한 애로사항과 문제점을 토대로 분야별 전문가를 통해 현장 맞춤형 컨설팅이 실시된다.

 

특히 한산소곡주명품화사업단은 애로사항 컨설팅에만 그치지 않고 한발 더 나아가 한산소곡주 6차 산업 실현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향후 중장기전략과 방향을 함께 제시할 계획이다.

 

구승완 한산소곡주명품화사업부단장은 “전문가를 통한 소곡주 제조업체 컨설팅을 통해 소곡주 제조업체의 발전으로 이어질 수 있길 기대하며 소곡주 제품 개발과 마케팅 활성화에 적극 힘써 지역경제 활성화로 이어질 수 있도록 다각도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2299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