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6-17 21: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개최됐던 제30회 한산모시문화제의 거리퍼레이드 경품인 모닝 자동차 주인공이 탄생했다.

 

서천군은 군수실에서 한산모시문화제 거리퍼레이드 이벤트 올뉴모닝 경품 당첨자인 60대 부부 관광객에게 자동차를 전달했다.

 

대전에서 온 이들 관광객은 이날 경품 전달식에서 “20년간 한산모시문화제를 구경키 위해 매년 방문해왔는데 올해는 자동차까지 당첨 돼 정말 기쁘며 서천의 축제는 물론 서천 지역의 아름다운 관광지를 주변 지인들에게 적극적으로 홍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군은 제30회 한산모시문화제 거리퍼레이드 진행함에 있어 관광객의 참여 유도를 위해 지난 8일 거리퍼레이드 경품 응모권 교부 행사를 실시했다.

 

올뉴모닝 자동차는 한산모시문화제를 축하키 위해 기아자동차 서천지점 윤필상 부장과 성산에프엔시주식회사 대표 함재현이 공동 후원했다.

 

노박래 군수는 “역대 한산모시문화제 중 올해 가장 많은 관광객들이 방문해 서른이라는 기념이 더 뜻 깊었는데 매년 문화제를 방문해 준 관광객이 경품을 타니 그 의미가 더욱 커져 배가 된 듯하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229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