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5-31 19:4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예산군자원봉사센터는 6월 1일부터 예당호 문화광장에서 출렁다리 위탁관리 용역 시작 시까지 관내 사회단체의 참여로 출렁다리 자원봉사를 실시한다.

 

이번 봉사활동은 예산군새마을회, 대한적십자 예산지구협의회, 여성예비군소대, 바르게살기운동예산군협의회 총4개 단체 60여명이 참여한다.

 

봉사자들은 문화광장에서 관광객을 대상으로 안전사고 예방 활동을 비롯한 화단훼손 방지와 광장 내 환경정화 활동 등 봉사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예산군자원봉사센터는 자원봉사단체장 간담회를 개최하고 단체의견 수렴과 협의를 통해 출렁다리 자원봉사 활동을 결정하고 참여단체를 모집했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김옥자 씨는 “우리군 랜드마크인 예당호 출렁다리에서 봉사자로 참여할 수 있어 보람을 느끼며 출렁다리를 찾아주신 관광객들에게 친절한 예산이미지를 심어드려 다시 찾고 싶은 관광지로 거듭나는데 작은 힘이나마 보탤 수 있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군 관계자는 “바쁜 생활 속에서 지역의 일에 동참해 주시는 자원봉사자 분들께 감사드리며 자원봉사자 개개인이 예산군 홍보대사라는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활동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2258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