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5-09 21:1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지난 2017년 5월 개소한 서천군 CCTV 통합관제센터가 군민의 안전 확보와 범죄 예방을 위한 제 몫을 톡톡히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4일 23시경 비인 해변에서 그물을 싣고 있는 승용차를 발견해 해당 CCTV를 계속 집중 모니터링 하던 관제요원은 그물을 화물차량에 싣지 않음을 수상히 여겨 112에 신속히 신고하고 서천경찰서가 절도 범인을 현장에서 검거할 수 있도록 협업했다.

 

이에 서천경찰서는 CCTV관제요원들의 성과를 격려키 위해 112신고 수범사례로 관제요원 2명에게 감사장을 수여하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번 성과는 관제요원들이 해당 CCTV장면을 정확히 판단한 결과이며 112신고 등 범죄 의심 사건에 대한 빠른 초기 대응과 서천 경찰관들의 신속한 출동이 군민의 재산 보호에 크게 기여한 것으로 보인다.

 

이외 서천군 CCTV관제센터는 개설된 이후 마약사범 검거 등 10여건의 관제실적을 달성했으며 군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키 위해 밤낮없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220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