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12 21:52:20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천군 명산으로 알려진 장태봉 자락에서 자생된 산벚꽃의 장관을 즐길 수 있는 제15회 심동리 산벚꽃 축제가 오는 19일 판교면 심동리 산촌휴양관 일원에서 펼쳐진다.

 

판교면발전협의회가 주최하고 판교면기관단체협의회가 후원하는 심동리 산벚꽃 축제는 아름다운 산벚꽃 풍경을 배경으로 즐기는 흥돋움놀이, 벚꽃 십리길 걷기, 노래자랑, 가수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특히 벚꽃 십리길 걷기는 연분홍 벚꽃 잎이 흩날리는 산자락에서 봄철 힐링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2개의 코스로 구성돼 주민들에게 사랑받는 프로그램이다.


판교면발전협의회는 행사장 내 지역특산품 홍보와 할인판매점과 향토음식점을 운영하고 주민들이 참가하는 노래자랑 시간에 행운권 추첨을 진행해 즐길거리 풍성한 주민 화합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판교면 관계자는 “올해로 15회가 되는 심동리 산벚꽃 축제는 지역민과 관광객이 함께 모여 자연의 소중함과 아름다운 봄의 풍경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2004년부터 매년 산벚꽃 축제가 열리는 심동리 장태산 임도는 지난 2014년과 2015년에 산림청이 선정한 아름다운 임도 100선으로 전국에 이름을 알렸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213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