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02 20:2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계룡시는 시청 상황실에서 최홍묵 시장, 김종민 국회의원, 충남도의회 김대영 의원, 박춘엽 시의회 의장과 시의원, 간부공무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책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번 정책협의회는 계룡시의 주요 현안사업의 조속한 이행과 원활한 추진을 위해 중앙, 도 차원의 적극적인 지원과 협조를 요청하고 발전방향을 논의코자 마련됐다.

 

최 시장은 이날 회의에서 육군사관학교 이전 유치 추진, 계룡시 법원과 등기소 설치, 독립운동가 한훈 기념관 건립, 계룡역 환승센터 조성과 교통체계 개선, 엄사제척지 공영주차장 조성사업 등 시 발전과 주민의 삶의 질 제고를 위한 주요 현안사업 10건의 추진상황을 설명하고 국도비 예산 확보와 행정 지원 등을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했다.

 

김종민 국회의원은 “계룡역 환승센터 조성과 교통체계 개선사업 등 건의된 주요 현안사업들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중앙 차원에서 적극적인 지원이 이뤄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대영 도의원은 “향적산 치유의 숲 조성사업과 계룡제일문 주변 주차장 조성사업, 엄사제척지 공영주차장 조성사업 등의 도비 확보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최홍묵 시장은 “이번 정책협의회를 통해 국회와 중앙정부, 도의회, 시의회와 상호 소통하고 협력하는 좋은 계기가 되길 바라며 이 자리에 참석해 주신 김종민 국회의원을 비롯한 김대영 도의원, 시의원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207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