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4-01 22: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산시 수석산업단지 운영협의회는 산업단지 관리사무소 회의실에서 맹정호 서산시장을 초청해 입주 기업인과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수석산업단지 입주 기업인들간의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기업 경영의 애로사항 해소를 위해 개최됐으며 맹정호 서산시장과 서산상공회의소 조경상 회장을 비롯해 입주기업인 13명이 참석한 가운데 기업경영의 애로사항에 대해 논의하고 호시우행의 마음으로 더 큰 성장과 발전의 한해가 되도록 노력키로 다짐했다.

 

강희곤 운영협의회장은 “경영활동으로 바쁜 와중에도 수석산업단지 입주기업 기업인들이 모두모여 화합하고 항상 기업하기 더 좋은 서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서산시에 감사함을 전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이었으며 수석산업단지 입주기업들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간담회에 참석한 맹정호 서산시장은 “올해 그리 녹록치 않은 경제 상황이나 더 좋은 성과를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의 지원을 약속하겠으며 가족적인 기업문화 정착과 지역사회 동반성장을 위한 노력에도 힘써달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2070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