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3-06 16:42:55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은 7일 세미나실에서 2018년 세대융합 창업캠퍼스 예비창업팀 모집을 위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세대융합 창업캠퍼스 사업은 중소벤처기업부와 대전시가 지원하고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사업으로 기술, 경험, 네트워크를 보유한 숙련된 중장년층과 청년의 아이디어를 매칭하는 세대융합형 기술(예비)창업팀을 발굴, 초기창업 전 단계를 집중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은 지난해 9월 전국 총 6개 주관기관 중 한 곳으로 선정돼 현재 22개 세대융합 창업팀에 총 14억원을 지원하고 있으며 올해 사업에 선정된 창업팀은 평가결과에 따라 최대 1억원의 창업 사업화자금과 입주공간 등을 지원받게 된다.

 

또 창업관련 각종 교육, 전문가멘토링, 소비자반응조사, 크라우드펀딩과 글로벌진출 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받게 되며 우수한 성과의 창업팀에 한해 최대 3000만원의 후속 지원금도 지원 받을 수 있다.

 

이날 사업설명회에서는 올해 세대융합 창업캠퍼스사업의 내용과 신청자격, 선정과정, 지원내용, 혜택 등에 대한 설명이 있을 예정이며 질의응답과 사업계획서 작성 교육도 함께 진행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20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