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3-05 21:36: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재)아산문화재단은 2018 꿈의 오케스트라 아산시와 삼성전자 온양캠퍼스가 함께하는 아산온궁오케스트라 신규단원을 모집한다.

 

꿈의 오케스트라 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과 (재)아산문화재단이 주관하는 한국형 엘 시스테마 음악 교육 사업이다.

 

아산온궁오케스트라는 지난 2013년 창단해 올해 6년 차에 접어들었으며 성공적인 운영을 통해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아산온궁오케스트라의 단원에게는 1인 1악기 무상대여를 통한 파트별 레슨과 오케스트라 합주 수업과 캠프, 연주회 등 폭 넓은 문화예술 활동 경험의 기회가 주어지며 지난 2016년부터 삼성전자 온양캠퍼스의 후원으로 보다 양질의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신규단원 모집대상은 아산시 관내 초등학교 3~5학년 재학생 중 악기를 배운 경험이 없으며 사회취약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한다.

 

접수는 오는 3월 12일까지 이메일 팩스 또는 방문을 통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과 신청서는 아산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20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