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31 21:07:1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계룡시는 오는 3월부터 지역주민들의 정보화 마인드 확산과 역량 강화를 위한 시민 정보화 교육 과정을 연중 운영한다.

 

정보화 교육은 3월부터 11월까지 한글, 엑셀, 파워포인트 운용과 자격증취득, 이미지편집과 동영상 제작, 스마트폰, SNS, 블로그 제작 운영, 스크래치 코딩 등 다양한 과정이 오전 오후반으로 나눠 진행된다.

 

교육대상자는 주부와 노인 등 정보취약계층이며 교재와 수강료는 전액 무료로 시민들이 부담 없이 수강 가능하다.

 

교육은 계룡문화예술의전당 정보화교육장에서 운영되며 신청은 교육 1개월 전부터 계룡시 홈페이지의 온라인과 자치행정과 정보통신팀으로 방문 또는 전화 접수하면 되며 오는 3월 11일 시작하는 2019년 시민 정보화교육은 2월 10일부터 접수가 가능하다.

  

시 관계자는 “많은 시민들이 다양한 정보화 교육을 수강해 정보화시대에 발맞춰 계층 간 정보공유 확산과 격차 해소로 시민들의 삶의 질이 향상되길 바라며 정보화교육에 대한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178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