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29 19:3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대전평생교육의 다양하고 생생한 소식을 전달할 2019년 제7기 대전평생교육진흥원 시민기자단이 진흥원 회의실에서 발대식을 가졌다.

 

올해로 7기를 맞는 시민기자단은 모집과정에서부터 뜨거운 관심이 이어져 총71명의 지원자 중에 엄정한 심사를 거쳐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는 대전 시민 20명이 최종 선정됐다.

 

활동 기간은 이날 발대식을 시작으로 올해 12월까지며 이들은 정기간행물 집필 활동에 참여하고 온라인 홍보채널을 통해 시민들의 평생교육 참여를 유도하는 역할을 담당할 예정이다.

 

지난해 29건의 정기간행물 원고와 320여 건의 블로그 기사를 통해 평생교육 소식을 제공한 시민기자단은 올해에도 색다른 매력으로 콘텐츠를 취재 발굴하며 평생교육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금홍섭 대전평생교육진흥원장은 “시민기자단이 대전 평생교육의 주체이자 홍보대사로 더 많은 시민들이 평생교육에 관심을 갖고 주체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널리 알리는 가교역할을 해 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177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