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28 23:1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서산시체육회는 시청 대회의실에서 2019년 서산시체육회 대의원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서산시 체육 발전을 위해 역량을 모으기로 결의했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맹정호 서산시장과 임재관 시의회의장을 비롯해 서산시체육회 임원과 가맹경기단체, 읍면동체육회 등 60여명이 참석했다.

 

총회에 앞서 서산시체육회 신임 수석부회장으로 강명신 부회장이 임명되고 김덕호 전 수석부회장은 고문으로 위촉됐다.

 

그외 자문위원과 이사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새로 취임한 가맹경기단체 회장과 읍면동 체육회장 9명에게도 인준장을 수여했다.

 

체육회는 신임이사 입회와 탈회에 관한 사항과 지난해 예산결산에 관한 사항을 원안대로 의결하고 올해 체육인재 육성, 생활체육 활성화, 제71회 충남도민체전, 서산시민체육대회 준비 등을 위해 다각적으로 노력키로 했다.

 

맹정호 시장은 “체육은 시민의 건강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며 사회 구성원을 하나로 통합하는 중요한 매개체며 시민들이 체육을 통해 웃음과 행복이 가득한 한해가 될수 있도록 여러분의 적극적인 성원과 협조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177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