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28 20:1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대전평생교육진흥원은 보문산관 4층 세미나실에서 건전한 조직문화 조성을 위한 성희롱과 성매매 예방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성에 대한 건전한 가치관을 함양하고 4대폭력(성희롱, 성폭력. 가정폭력. 성매매)에 대한 올바른 개념을 정립함으로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는 직장문화를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교육은 한국양성평등교육진흥원 전문강사인 대전폭력예방통합교육연구소 최영미 소장을 초청해 성희롱과 성매매 예방교육이 진행됐다.

 

최 소장은 사회구조적문제 속에서 구성원들이 일상의 의식 변화를 통해 성희롱과 성폭력을 예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조직문화에서 발생할 수 있는 사례들을 상세히 분석하고 설명해 직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금홍섭 원장은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직원들의 의식을 개선해 나갈 계획이며 전 직원이 서로 존중하고 즐겁고 행복하게 근무할 수 있는 일터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대전평생교육진흥원은 하반기에도 성폭력과 가정폭력 예방교육을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176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