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17 22:0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계룡시는 지역 내 기업들의 국내외 판로 확대와 제품 인지도 향상을 위해 중소기업의 국내 전시(박람)회 참가기업 지원에 나섰다.

 

시는 날로 어려워지는 중소기업의 내수시장 한계를 극복하고 시장 다변화를 모색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지난해보다 지원 금액을 4배 늘려 2019년 전시회 참가지원 사업을 추진한다.

 

전시회 참가지원 사업은 국내전시(박람)회에 참가하는 관내 중소기업에 부스임차료와 장치비 등 참가비용의 70% 범위 내에서 업체당 1회 최대 200만원 한도로 연 2회 내에서 지원한다.

 

지원대상은 계룡시에 소재하고 정상 가동 중인 중소기업으로 올해 개최되는 국내 박람회에 개별 참가하는 경우 지원 가능하며 단 타 기관과 단체에서 지원받은 업체 또는 체납, 3개월 이상 휴업 폐업 중인 업체 등은 지원 제외된다.

 

모집은 예산이 소진될 때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신청을 원하는 기업은 신청서와 참가계획서를 전시 박람회 참가 전에 일자리경제과로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전시회 지원사업이 홍보와 마케팅에 어려움을 겪는 지역 내 중소기업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제품 홍보 등을 위해 박람회 참가를 계획 중인 중소기업의 많은 참여와 관심

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지난해 리브가푸드시스템(맛나감자탕)의 서울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참가와 조명업체인 굿스굿의 서울국제사진영상전 참가 등 3개업체에 전시회 참가비 각 100만원을 지원한 바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172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