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1-14 22:40:01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양승조 충남도지사는 도청 접견실에서 조소행 NH농협은행 충남지역본부장과 정문영 나눔축산운동본부 충남도지부장 등으로부터 희망 떡국 떡 1000상자와 살코기 햄 200상자를 전달받았다.

 

이번 떡국 떡과 햄은 NH농협은행 충남지역본부와 나눔축산운동본부 충남도지부가 새해를 맞아 어려운 이웃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마련했다.


도는 전달받은 떡국 떡과 살코기 햄을 충남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도내 긴급 지원 대상자와 차상위 계층, 기초수급 탈락자 등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양승조 지사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떡과 햄을 지원해준 NH농협은행 충남지역본부에 감사드리며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새해를 맞이할 수 있도록 잘 전달토록 하겠다”고 말했다.


조소행 본부장은 “어려운 이웃들이 희망찬 새해를 맞아 조금이나마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떡과 햄을 준비했으며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농협으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한편 충남광역기부식품 등 지원센터는 식품 기부 전문 전달 체계로 개인, 기업, 단체 등 누구나 후원에 참여할 수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170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