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2-27 20:42:14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천안시문화도서관사업소 중앙도서관은 매달 마지막 수요일인 문화가 있는 날에 특별 도서관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문화가 있는 날은 국민이 일상에서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매달 마지막 수요일에 다양한 문화혜택을 제공하는 사업으로 도서관을 비롯한 공연장, 박물관, 미술관 등 전국 주요 문화시설에서 진행된다.

중앙도서관은 문화가 있는 날 당일은 도서대출 권수를 2배로 확대해 최대 20권을 서비스하는 두 배로 대출과 특정한 주제에 맞춰 관련된 책을 선별해 보여주는 북큐레이션을 진행한다.

특히 북큐레이션은 특정한 주제 아래 연관된 도서를 전시하고 책 추천 관련 서비스 안내와 추천도서목록 배포 등을 함께 진행해 시민의 독서활동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누구나 제한 없이 참여 가능하며 두 배로 대출은 각 자료실에서 북큐레이션은 도서관 1층 로비에서 진행된다. 

박상임 관장은 “많은 분이 문화가 있는 날에 도서관에서 다양한 책과 함께했으면 좋겠으며 28일에도 이달의 마무리와 새로운 달의 시작점에서 책을 읽으며 나를 돌보고 사색하는 시간을 도서관에서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16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