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31 19:32:54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는 관내 517개소 경로당을 대표해 온양3동 행복경로당에서 오치석 대한노인회아산시지회장, 이창호 온양3동 경로당 분회장, 이조자 온양3동 행복경로당 노인회장, 경로당 회원 30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로당 효세트를 전달하는 훈훈한 자리를 마련했다.

 

더 큰 사랑 효 드림 경로당 효세트는 구급함세트, 핸드 마사지기, 손목혈압계 등을 포함한 12종 16개 물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이는 어르신들의 건강한 노후생활과 안전한 경로시설 환경을 마련코자 어르신들의 물품 선호도 의견을 수렴해 진행 됐다.


오세현 아산시장은 “오랫동안 우리사회를 이끌어주시고 정신적 기둥이 돼 주신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경로당이 어르신들의 행복한 사랑방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어르신들의 목소리에 항상 귀 기울여 어르신을 공경하는 효도 아산이 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오치석 대한노인회아산시지회장은 “경로당에 관심을 갖고 효세트를 지원해 주신 아산시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경로당이 건강과 여가생활을 즐기는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산시는 내년 경로당 지원사업으로 태양광 설치와 경로당 기능보강, 한궁 보급, 경로당 활성화를 위한 프로그램 등을 확대 지원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164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