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26 23:20:23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 온양온천시장은 새로 개장한 이벤트광장에서 이창규 아산시 부시장, 이명수 국회의원, 김영애 아산시의회 의장, 시의원, 상인회원, 주민 등 6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연말 송년 나눔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상인들의 오랜 숙원사업인 이벤트광장 준공과 제2회 상인의 날과 병행해 실시돼 올 한해 온양온천시장을 찾아주신 고객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꾸며졌다.


따뜻한 식사 나눔 행사를 시작으로 아산시립합창단 공연, 단결과 화합 이벤트 게임, 윷놀이 등이 차례로 이어졌으며 건강 체험 부스를 별도로 운영해 건강 진단과 체질 개선 컨설팅 등은 참가자 모두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아울러 행사 전원에게 희망 풍선을 나눠 줘 온양온천시장이 지역의 소비, 문화, 관광, 유통의 중심지로 도약하고 개개인의 새해 소망과 꿈을 담은 희망 풍선을 하늘로 날리며 행사의 피날레를 장식했다.


오은호 온양온천시장상인회 부회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행사에 참여한 모든 분들에게 고마움을 전하며 365일 건강한 이미지로 새롭게 도약하는 온양온천시장으로 활성화돼 대한민국 대표시장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힘써 나가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1628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