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21 00:46:56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 국제라이온스협회356-F지구 신창라이온스클럽은 신창라이온스클럽 창립 42주년 기념행사를 거행하면서 복지사각지대 발굴 지원을 위한 성금 100만원을 신창면에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신창면 행복키움추진단에 전달돼 추진단원들과 복지이장과 복지반장들이 복지사각지대 대상자를 발굴해 찾아가는 맞춤형서비스를 지원 할 수 있는 기금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신창라이온스클럽은 관내 초중학교 학생 장학금 전달과 자연보호 캠페인과 신창면 사랑나눔 문화한마당 행사 운영기금을 지원하는 등 누구보다 지역 복지를 위해 앞장서고 있는 단체로 지역 주민들로부터 신임을 받고 있다.


김문옥 신창라이온스클럽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겸손한 배려란 슬로건을 걸고 그 동안 지켜온 라이온스의 정신을 살려 회원들과 함께 모두가 함께 잘살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김정식 신창면장은 “신창라이온스클럽 창립 42주년을 축하드리며 오랜 시간 동안 우리 지역을 지켜온 든든한 봉사단체로서 회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소외된 이웃을 위한 행복키움 사업에 적극 동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지역주민을 위해 다각적이고 실질적인 맞춤형 복지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160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