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2-26 15:32:30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예산군자원봉사센터는 청소년들이 값지고 알찬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지난 19일부터 23일까지 예산군내 중고등학생 30여 명을 대상으로 1주일간 청소년자원봉사아카데미를 진행했다. 

청소년 자원봉사 아카데미는 2008년부터 매년 동 하계 방학마다 즐겁고 재미있는 봉사활동을 주제로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교육하는 사업이다. 

이번 청소년 자원봉사 아카데미는 청소년 자기 주도적 활동으로 교육 기간 아름다운 예산을 만드는 캠페인 데이로 지정해 매일 다른 주제로 캠페인 활동을 했다. 

캠페인 주제로는 자원봉사홍보, 환경캠페인, 비만예방을 위한 올바른 식습관 갖기, 스마트폰 중독 예방 캠페인 등 아주 다양한 주제들이 선정됐고 캠페인에 필요한 모든 홍보물품을 청소년들이 직접 만들어서 활동하는 시간을 가졌다. 

정낙규 센터장은 “아카데미가 청소년들에게 방학동안 값진 경험이 될 것이며 청소년자원봉사자 육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황선봉 군수는 “청소년 자원봉사 아카데미를 통해 청소년들이 다양한 체험과 봉사활동으로 알찬 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158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