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11 19:16:40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충남도는 천안 마블러스파크에서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몰 농사랑 서포터즈와 함께하는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

 

양승조 충남도지사를 비롯해 농사랑 서포터즈와 가족 등 140여명이 함께한 이번 행사는 서포터즈 활약상을 격려하고 향후 활성화 방향 등을 논의키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농사랑 홍보활동에 대한 감사패 전달과 우수 서포터즈 시상, 활약 동영상 시청, 음악 공연과 레크레이션 순으로 진행됐다.


양승조 지사는 “올해 제철 맞이 상품전, 대기업과 연계한 싱싱장터, 농사랑 홍보관 운영 등 적극적인 홍보 마케팅으로 203억원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농사랑을 통한 농업인 판로확대와 소득향상 등을 위해 서포터즈가 앞장서 홍보해 달라”고 말했다.


도 관계자는 “농사랑 쇼핑몰은 2014년 개장 이후 1만6118농가가 입점해 3300여개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충남 농특산물의 우수한 품질을 알리고 농사랑의 브랜드 파워를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농사랑 서포터즈는 지난 11월 50명을 선발해 활동을 시작했으며 SNS 홍보활동, 농사랑 콘텐츠 제작, 시식회 개최 등 다양한 방식으로 농사랑 브랜드와 상품을 홍보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1535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