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06 22:03:58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대전시는 시청 대강당에서 연세대학교 세브란스병원 창의센터장 김진영 교수를 초빙해 격의 시대 품질을 넘어 품격으로라는 주제로 공감누리(직장교육)을 개최했다. 

 

이날 특강에서 김진영 강사는 양의 시대에서 질의 시대를 지나 격의 시대로 진입하는 과정의 사례를 들어 알기 쉽게 설명하며 시대적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키 위한 고품격 서비스 혁신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김진영 창의센터장은 삼성경제연구소와 삼성전자에서 인력개발과 인사교육 등의 업무를 담당했고 호텔신라 서비스교육원장, 신세계조선호텔 재무총괄 겸 부산총지배인 등을 역임했다.

 

현재는 연세대 의과대학 의학교육학과 교수 겸 세브란스병원 창의센터장으로 재직 중이며 병원에 호텔의 고품격 서비스를 접목하는 등 병원 시스템과 서비스 혁신을 주도키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이날 특강에 앞서 허태정 대전시장은 “민선 7기 출범 후 지난 5개월 함께 쉴 새 없이 달리며 시정기반을 마련해준 직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내년엔 더 많이 소통하며 준비한 사업을 차곡차곡 잘 진행하자”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1517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