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2-23 19:16:36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금산청소년미래센터는 지역 청소년의 역량개발을 위해 2018년 상반기 프로그램 모집을 진행한다. 

이번에 모집하는 프로그램은 과학캠프교실(저학년, 고학년), 맛있는 코딩(중급), ITQ자격증(파워포인트), 나만의 드론 만들기(중급), 무선조종모형항공기 등 총 6개로 소속 청소년운영위원회 위원들과 방문 청소년들의 요구에 맞춰 준비됐다.

과학캠프, 코딩, 드론 만들기, 무선조종모형항공기 등은 다양한 과학적 개념과 원리를 통해 탐구 능력과 창의적 문제 해결능력을 키워준다.

또 ITQ자격증(파워포인트)는 최근 학교 수업이나 사회현장에서 발표 시 많이 활용하는 파워포인트를 보다 체계적으로 익히면서 자격증취득까지 가능해 청소년기 자기계발 신장에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올해부터는 일회성이나 단기성의 프로그램 운영에 아쉬움을 느꼈던 청소년들이나 학부모님들의 의견을 반영해 이전에 개설하였던 프로그램들과 연계해 단계별 수업을 진행하며 코딩, 파워포인트, 드론 수업의 경우 기존의 수업을 수강했던 수강생들에게 우선 지원의 기회가 부여된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15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