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2-03 21:42:44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코닝정밀소재(주)는 할머니와 함께 어렵게 생활하고 있는 탕정면의 한 아동의 가정을 방문해 연탄 1050장을 직접 배달하는 봉사활동 시간을 가졌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코닝정밀소재(주) 인사팀장 강중근 전무 외 회사에서 자발적인 봉사활동을 담당하고 있는 봉사팀 리더(Fun-Manager) 12명도 함께 참여해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구슬땀을 흘렸다.


연탄배달 봉사활동에 참여한 코닝정밀소재(주)인사팀장 강중근 전무는 “쌀쌀한 날씨에 힘들었지만 쌓여 있는 연탄을 보고 기뻐하는 아이들과 할머니의 모습을 보니 얼었던 몸이 녹는 기분이 들었으며 후원된 연탄이 아이들과 할머니에게 도움이 돼 조금이나마 더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봉사활동뿐만 아니라 코닝정밀소재(주)는 11월 22일 아산시 행복키움지원단에 취약계층 아동 109세대 총4400만원의 난방비와 지역아동센터 4개소(109명) 아동을 위한 선물구입비용과 파티비용 총1100만원을 지원하는 해맑은 산타사업 전달식을 가진바 있으며 이 사업은 2014년 이후 매년 진행해오고 있다.


한편 코닝정밀소재(주)는 아산지역 다문화가정 학습지원사업으로 해맑은 미래, 저소득가정 여름나기 물품지원사업인 해맑은 여름나기, 과학과 수학 우수학생에 대한 장학사업 등 아산지역 아동들을 위한 다양한 지원사업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1489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