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29 22:54:54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충남 아산시 시립도서관은 순천향대학교 Industry Inside 센터와 교육 문화 진흥 MOU를 체결했다.

 

이날 MOU는 4차 산업혁명에 발맞춰 복합미디어 분야 사업과 프로그램 등 다양한 측면에서 상호 협력을 추진키 위해 체결됐다.


순천향대학교 Industry Inside 센터는 산업현장을 학교 교육에 이식해 학생들이 학교에서 실제 현장을 체험하며 학습할 수 있는 교육 인프라를 제공하고 의료, 제조, 미디어, 비즈니스 산업의 Real Environment를 구축해 완벽한 실무를 체험 할 수 있는 교육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아산시립도서관 관계자는 “4차 산업혁명 대비 선제적 대응책을 마련키 위해 시립도서관에 관련 장서 비치와 특화 코너를 조성하고 이번 MOU 협약 체결 과정에서 Industry Inside 센터 내부를 견학해 이를 바탕으로 2019년에 관련 독서진흥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향후 아산시가 이번 MOU 협약 체결을 발판으로 크게 비상할 수 있도록 도서관에 코딩과 3D 프린팅 관련 프로그램 교육을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산시립도서관은 순천향대학교 Industry Inside 센터와의 이번 협약을 계기로 서로 발전해 나가길 바라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148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