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29 19:30:27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충남문화재단은 오는 12월 31일 자로 임기가 만료되는 비상임 이사와 감사를 공개모집한다.

 

이번에 선임되는 이사는 재단 사업계획과 기본방침, 정관 변경에 관한 사항, 법령, 조례, 정관의 규정에 따라 재단의 사업과 제반사항 등을 심의 의결하고 감사는 재단의 재산 상황을 감사하며 이사회에 참석해 의견을 진술하는 역할을 한다.

 

당연직을 제외한 비상임 임원은 이사 12명과 감사 1명 등 총13명을 공모하며 임기는 위촉일로부터 2년이다.

 

심사는 서류심사만으로 이뤄지며 12월 5일 오후 6시까지 마감으로 메일, 방문, 우편접수 등의 방법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제출서류는 이력서와 개인정보 수집 이용제공 동의서이며 관련 소정양식과 자세한 공고내용은 충남도 또는 충남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충남문화재단은 설립 5년 차에 접어들었으며 도민 생활 속 문화향유 활성화를 위해 생활문화 활성화 지원사업과 찾아가는 공연차량 등을 확대 운영하고 있고 지역 고유 콘텐츠 사업 확산을 위해 보부상 장마당놀이과 중고제 맥잇기 사업 등을 활발히 추진하고 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1474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