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26 21:41:00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는 전국 언론사 기자단과 여행종사자 20여명을 초청해 아산의 관광명소를 소개하는 팸투어를 실시했다.

 

시는 이번 팸투어를 통해 현충사를 비롯한 아산시의 관광명소를 소개하고 아름다운 온천휴양도시 아산의 매력을 알렸다.


이번 팸투어단은 서울신문, 국민일보, 신아일보, 내외일보, 시대일보, 채널A, 실버넷뉴스, 아시아뉴스통신 등 국내 유명 언론관계자와 인 아웃바운드 여행사 대표, 수학여행 전문 여행사 대표, 코레일 관광센터 등 여행관련 전문가들로 구성됐다.


팸투어단은 현충사 등 6개의 아산시 관광명소들을 방문하고 1300여년의 역사를 지닌 온양온천과 국내 최초 보양온천 파라다이스 스파도고에서 힐링의 시간을 보냈다.


아산시 팸투어에 참가한 한 참가자는 “아산시는 고속철도역과 수도권 지하철역이 있어 접근성이 매우 좋고 온천뿐만 아니라 맹씨행단, 봉곡사 천년의 숲길, 세계꽃식물원 등 매력적인 관광자원도 많아 가족단위나 트래킹 등 다양한 테마의 여행상품을 기획하기도 제격이며 아산시의 숨은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이상득 아산시 문화관광과장은 간담회를 통해 “이번 팸투어가 아산시 관광자원을 홍보하고 국내외 관광객 유치를 통해 아산 관광을 활성화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145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