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22 22:40:16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충남연구원은 오는 30일 연구원에서 내포혁신도시 육성과 추진 방향을 모색하는 세미나를 개최한다.

 

분권형 균형발전을 위한 충남의 역할과 과제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문재인 정부의 분권형 균형발전정책을 살펴보고 내포혁신도시 추진 등 충남도의 균형발전전략을 논의하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이 자리에서 국가균형발전위원회 송재호 위원장의 국가균형발전의 비전과 전략 특강을 시작으로 충남연구원 송두범 미래전략연구단장이 충남의 발전 계획(2018-2022)을 오용준 선임연구위원이 내포혁신도시 육성 방향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어 윤황 충남연구원장을 좌장으로 공주대 진종헌 교수, 공주교대 박찬석 교수, 한밭대 이상호 교수, 백석대 박종선 교수, 선문대 김원미 교수, 국가균형발전위원회 고남령 정책보좌관 등이 참석해 열띤 토론을 벌인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양승조 충남도지사, 국가균형발전위원회 송재호 위원장, 충남연구원 윤황 원장 등을 비롯한 연구진과 충남도 정석완 국토교통국장과 관계공무원, 학계 전문가 등 5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143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