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5 23:27:58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 영인면 행정복지센터는 면사무소 회의실에서 마을 이장, 도, 시의원과 기관 단체장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심폐소생술 교육과 이장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기온과 환경의 급격한 변화가 이뤄지는 동절기를 맞아 생활 속에서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위기상황에 신속히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을 기르기 위해 계획됐으며 중앙ERP교육센터 전문강사의 지도로 심정지 인식과 119신고, 환자의식 확인 방법, 마네킹을 활용한 심폐소생술 실습교육 등으로 진행됐다.

 

심폐소생술교육 후 영인면민의 날 추진위원회 창립 총회, 영인면주민자치위원회 위원 공개 모집,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표회와 작품전시회 개최, 행복키움추진단 단원 모집, 2018년 유기질 비료사업 신청 안내, 산불조심기간에 따른 협조사항 전달과 이장협의회 자체 안건 토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정희 영인면장은 “바쁘신 중에도 소중한 생명을 살리는 심폐소생술교육에 참여해 주신 이장님들께 감사드리며 면민의 단합과 위상을 드높이고자 추진하는 27일 영인면민의 날 추진위원회 창립 총회가 성공리에 개최될 수 있도록 이장과 기관 단체장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140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