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11-15 23:18:30
기사수정

[굿타임] = 이강부 기자 = 아산시는 맛, 위생, 서비스 등이 우수한 음식점 30개소를 아산 대표 전통 맛집으로 선정했다.

 

이번 맛집 선정은 지난 8월 모집공고를 시작으로 71개소를 접수받아 신청자격의 적정성 여부 등 1차 서류심사를 거쳐 외부 전문가를 위촉해 10월 15일부터 19일까지 심사위원이 직접 음식점을 방문해 맛과 위생, 친절도, 서비스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한 후 심사점수집계 고득점 순으로 최종 30개소를 아산 대표 전통 맛집으로 선정했다.

 

시는 맞벌이 가구 증가 등 외식 문화의 확산에 발맞춰 관광객과 시민들에게 우리 지역의 맛집을 적극적으로 알리고 홍보함으로 관광활성화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키 위한 취지로 이번에 맛집을 선정 하고 대표 전통 맛집으로 선정된 업소에 대해 음식문화개선사업 우선 지원과 영업시설 개선자금 우선 융자, 시 홈페이지 게재 홍보와 맛집 책자 제작 홍보 등 관광테마와 연계 홍보 할 방침이다.

 

시 관계자는 "맛집이 관광자원의 중요한 요소로 부각되고 있는 만큼 대표 전통 맛집 선정을 계기로 아산시의 다양하고 맛있는 음식 정보를 제공하고 음식점 간 상호 경쟁을 통한 건강한 맛집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적극 도울 예정"이라고 말했다.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1404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후원 X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