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교육은 올바른 새올행정시스템 운용방법과 민원처리에 대한절차, 법령에 따른 민원처리, 민원처리에 관한 법률과 시행령 개정사항, 폐업신고 간소화에 대한 교육, 친절하고 청렴한 민원처리 등 민원처리 전반에 대한 실무교육 위주로 이뤄졌다.
전영근 민원봉사담당관은 “시민감동 민원행정을 펼치기 위해 먼저 신규 공직자들이 민원처리 전반에 대한 실무능력과 적법한 처리절차, 친절하고 청렴한 민원처리에 대한 교육이 필요하며 신규 공무원에 대한 지속적인 교육을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new.goodtime.or.kr/news/view.php?idx=12778